카테고리 없음 2009. 12. 21. 12:28

1위 김태희

 

 

앙드레김의 우아한 드레스도

 

잘 어울리는 김태희 ㅋㅋ

 

 

어떤 스타일의 드레스라도

 

그녀가 입는다면 자체발광 ㅋㅋ

 

 

 

 

 

2위 하지원

 

 

까무잡잡한 피부지만..

 

그래도 순백의 드레스를 입은 하지원의 모습 이쁘네요 ㅋㅋ

 

 

 

 

 

3위 송혜교

 

 

투명한 피부라서 그런지

 

하얀색이 잘 받는 송혜교 ㅋㅋ

 

 

짧은 웨딩드레스도 잘 소화할 것 같은 그녀 ㅋㅋ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4위 김혜수

 

 

 

글래머 김혜수가 입는

 

웨딩드레스의 느낌은 어떨까요? ㅋㅋ

 

 

 

 

 

 

5위 이채영

 

 

케이윌의 뮤직비디오에서

 

웨딩드레스가 잘 어울렸던 이채영 ㅋㅋㅋ

 

 

posted by 포크다이너
: